화가 많이 난 소비자를 상담할 때의 상담기법으로 가장 적절한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화가 많이 난 소비자를 상담할 때의 상담기법으로 가장 적절한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화가 많이 난 소비자를 상담할 때의 상담기법으로 가장 적절한 것은?

소비자의 감정상태에 대해 반론을 제기하며 기존의 원칙을 고수한다.

일단은 소비자를 진정시켜 화가 난 이유를 정확히 말하도록 유도한다.

소비자가 이야기할 때 중간에 계속 끼어들어 화를 가라앉히도록 유도한다.

상담 초기에 소비자의 감정적인 표현을 무시하며 객관적인 사실만 말하도록 유도한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