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지수(CSI)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고객만족지수(CSI)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고객만족지수(CSI)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외부고객은 물론 직원을 동기화시키는데 유용하다.

제품이나 서비스 개선여부를 모니터하는데 유용하다.

고객만족의 전반적인 수준을 하나의 수치로 표현한 것이다.

공공기관과 민간기업의 서비스만족도는 비교평가할 수 없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