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정보가 전혀 없는 소비자가 상담실에 전화를 걸어왔을 경우, 이에 대처하는 상담기술로 적절하지 않은 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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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상품정보가 전혀 없는 소비자가 상담실에 전화를 걸어왔을 경우, 이에 대처하는 상담기술로 적절하지 않은 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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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정보가 전혀 없는 소비자가 상담실에 전화를 걸어왔을 경우, 이에 대처하는 상담기술로 적절하지 않은 것은?

고객이 궁금해 하는 것을 핵심사항 위주로 설명한다.

고객이 이해하지 못하는 부분에 대해 단편적인 지식 위주로 설명한다.

상품의 전반적인 정보를 고객에게 알릴 준비를 한다.

고객의 인적사항을 확인하여 고객 상황에 맞는 제품의 이점을 설명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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