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와의 대면 상담 시 상담사가 갖추어야 할 바른 용모와 복장에 대한 설명으로 가장 거리가 먼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소비자와의 대면 상담 시 상담사가 갖추어야 할 바른 용모와 복장에 대한 설명으로 가장 거리가 먼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소비자와의 대면 상담 시 상담사가 갖추어야 할 바른 용모와 복장에 대한 설명으로 가장 거리가 먼 것은?

보편타당한 것으로 자신의 개성을 나타낸다.

업무관리에 효율적인 용모와 복장이 되도록 한다.

자신의 인격과 근무하는 기관의 이미지를 고려한다.

최신 유행을 반영하여 시장을 선도하는 이미지를 준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