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상담결과가 기업경영에 반영되기 위해서 소비자전담부서에 주어져야 할 권한과 기능에 대한 설명 중 가장 거리가 먼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소비자상담결과가 기업경영에 반영되기 위해서 소비자전담부서에 주어져야 할 권한과 기능에 대한 설명 중 가장 거리가 먼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소비자상담결과가 기업경영에 반영되기 위해서 소비자전담부서에 주어져야 할 권한과 기능에 대한 설명 중 가장 거리가 먼 것은?

소비자불만이나 문제를 해결 및 관리할 수 있는 권한이 주어져야 한다.

사회적 목표가 아닌 기업내부의 목표에 따라 활동과 업적을 평가해야 한다.

정책 수립 시 소비자를 대변하여 마케팅프로그램에 대해 독자적 평가를 할 수 있어야 한다.

사용자의 제품 만족도를 파악하고 소비자불만요소를 탐색할 수 있는 정보 시스템이 있어야 한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