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해구제시 무리한 보상을 요구하는 소비자에 대한 상담대응으로 부적절한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홈 > 학습하기 >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피해구제시 무리한 보상을 요구하는 소비자에 대한 상담대응으로 부적절한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풀이 준비

피해구제시 무리한 보상을 요구하는 소비자에 대한 상담대응으로 부적절한 것은?

과거 유사 피해보상사례를 참조하여 설득한다.

소송제기가 가장 빠른 해결방안임을 설득한다.

여러 대안을 제시하여 선택하도록 한다.

시간, 장소, 상담자를 바꾸면서 설득해 본다.

,

0 Comments
  1. 과목 또는 시행일 탭 내의 과목 및 시행일을 클릭하시면, 해당 과목 및 시행일의 문제만 필터링하여 볼 수 있습니다.
  2. '문제풀이 모드'와 '속성암기 모드' 중 선택하여 학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다음문제'를 클릭하시면 동일 시험의 문제 중 학습에 가장 효과적인 다음 문제로 이동합니다.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