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정보탐색 결과 구매 가능한 선택 대안을 고려한다. 다음 중 대안평가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소비자는 정보탐색 결과 구매 가능한 선택 대안을 고려한다. 다음 중 대안평가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소비자는 정보탐색 결과 구매 가능한 선택 대안을 고려한다. 다음 중 대안평가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대안평가란 선택안을 비교 · 평가하여 소비자의 욕구에 가장 합치하는 특정 대안을 선택하는 과정을 말한다.

소비자 자신의 신념에 따라 대안을 비교 · 평가 할 평가 기준을 선정한다.

대안의 장단점을 비교 · 평가한 후, 각 대안들에 대한 태도가 형성 또는 변경되었다.

특정 대안에 대한 구매의도가 형성되지는 못한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