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 소비자분쟁해결기준 중 고장난 물품의 수리와 관련된 내용으로 옳은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일반적 소비자분쟁해결기준 중 고장난 물품의 수리와 관련된 내용으로 옳은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일반적 소비자분쟁해결기준 중 고장난 물품의 수리와 관련된 내용으로 옳은 것은?

품질보증기간 동안의 수리에 소요되는 비용은 원칙적으로 사업자가 부담한다.

천재지변으로 인한 고장을 수리하는데 소요되는 비용은 사업자가 부담한다.

제조자 및 제조자가 지정한 수리점이 아닌 자가 수리하여 제품이 손상된 경우의 수리 비용은 소비자와 사업자가 공동 부담한다.

유상으로 수리한 경우, 수리한 날로부터 6개월 이내에 수리한 내용과 동일한 고장이 발생한 경우 무상으로 수리한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