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또는 서비스 구매시 실제적 가격분산과 인지적 가격분산이 모두 크다면 소비자의 탐색특성과 구매의사결정의 효율성은?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홈 > 학습하기 >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제품 또는 서비스 구매시 실제적 가격분산과 인지적 가격분산이 모두 크다면 소비자의 탐색특성과 구매의사결정의 효율성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풀이 준비

제품 또는 서비스 구매시 실제적 가격분산과 인지적 가격분산이 모두 크다면 소비자의 탐색특성과 구매의사결정의 효율성은?

많은 탐색이 필요하며, 탐색의 효율성에 따라 이익 또는 손해를 본다.

필요 이하로 탐색하며, 소비자들은 필요 이상으로 가격을 지불하여 손해를 본다.

필요 이상으로 탐색하며, 소비자들은 매우 낮은 가격으로 구매할 가능성이 높다.

아주 적은 탐색이 필요하며, 소비자들은 매우 낮은 가격으로 구매하여 이익을 본다.

,

0 Comments
  1. 과목 또는 시행일 탭 내의 과목 및 시행일을 클릭하시면, 해당 과목 및 시행일의 문제만 필터링하여 볼 수 있습니다.
  2. '문제풀이 모드'와 '속성암기 모드' 중 선택하여 학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다음문제'를 클릭하시면 동일 시험의 문제 중 학습에 가장 효과적인 다음 문제로 이동합니다.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