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일반적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일반적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품질보증기간 동안의 수리비용은 사업자가 부담한다.

불가피하게 수리가 지연될 경우는 그 사유를 소비자에게 통보한다.

환급금액은 거래 시에 교부된 영수증 등의 가격을 기준으로 한다.

할인 판매된 물품의 교환은 정상가와의 차액을 지급하고 교환한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