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별 구매 전 상담의 특성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기관별 구매 전 상담의 특성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기관별 구매 전 상담의 특성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행정기관, 소비자단체, 기업 등 소비자 상담 업무를 수행하는 기관에 따라 상담의 내용과 목적에 차이가 있다.

기업에서는 제품과 관련된 정보제공이 주로 이루어진다.

행정기관 및 소비자단체는 소비생활 전반에 관련된 정보를 폭넓게 제공해야 한다.

기업에서는 제품의 구매선택보다는 소비생활 전반에 관련된 정보를 제공해야 한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