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별 구매 전 상담의 특성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홈 > 학습하기 >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기관별 구매 전 상담의 특성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풀이 준비

기관별 구매 전 상담의 특성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행정기관, 소비자단체, 기업 등 소비자 상담 업무를 수행하는 기관에 따라 상담의 내용과 목적에 차이가 있다.

기업에서는 제품과 관련된 정보제공이 주로 이루어진다.

행정기관 및 소비자단체는 소비생활 전반에 관련된 정보를 폭넓게 제공해야 한다.

기업에서는 제품의 구매선택보다는 소비생활 전반에 관련된 정보를 제공해야 한다.

,

0 Comments
  1. 과목 또는 시행일 탭 내의 과목 및 시행일을 클릭하시면, 해당 과목 및 시행일의 문제만 필터링하여 볼 수 있습니다.
  2. '문제풀이 모드'와 '속성암기 모드' 중 선택하여 학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다음문제'를 클릭하시면 동일 시험의 문제 중 학습에 가장 효과적인 다음 문제로 이동합니다.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