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고객만조 경영에 대한 설명으로 가장 거리가 먼 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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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의 고객만조 경영에 대한 설명으로 가장 거리가 먼 것은?
신용카드회사는 고객만족 경영을 위해 비용이 유발되므로 기업 경영의 성과를 장기적인 관점에서만 고려하고 있다
홈쇼핑업체는 소비자들의 구매위험한도를 낮추기 위해 30일 이내에 조건 없는 환불시스템을 운영 하고 있다
대형 쇼핑몰에서는 입주상인을 대상으로 불친절한 상점에 대해 서비스 개선을 권고하는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특정한 모델의 컴퓨터를 사면 2년 후 무상으로 업그레이드를 시켜주는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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