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상담에서 소비자의 일반적인 욕구가 가장 거리가 먼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소비자상담에서 소비자의 일반적인 욕구가 가장 거리가 먼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소비자상담에서 소비자의 일반적인 욕구가 가장 거리가 먼 것은?

상담사로부터 개별 소비자에 대한 관심과 정성을 원한다.

서비스가 완벽하다면 서비스 제공에 걸리는 시간은 상관하지 않는다.

소비자는 자신의 문제에 대해 공감을 받고 공정하게 처리되기를 바란다.

유능하고 책임이 있는 일 처리를 원한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