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압 브레이크 회로 내에서 마스터 실린더 리턴 스프링은 항상 체크 밸브를 밀고 있기 때문에 회로 내에 어느 정도 압력이 남게 되는데 이를 잡압이라 한다. 잔압의 역할이 아닌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건설기계정비기능사
건설기계정비기능사

유압 브레이크 회로 내에서 마스터 실린더 리턴 스프링은 항상 체크 밸브를 밀고 있기 때문에 회로 내에 어느 정도 압력이 남게 …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64%

유압 브레이크 회로 내에서 마스터 실린더 리턴 스프링은 항상 체크 밸브를 밀고 있기 때문에 회로 내에 어느 정도 압력이 남게 되는데 이를 잡압이라 한다. 잔압의 역할이 아닌 것은?

브레이크 제동력 증가

공기의 침입 방지

오일의 누설 방지

베이퍼록 방지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