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압 브레이크 회로내에서 마스터 실린더 리턴 스프링은 언제나 첵 밸브를 밀고 있기 때문에 회로내에 어느정도 압력이 남게되는데 이를 잔압이라 한다. 잔압의 역할이 아닌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건설기계정비기능사
건설기계정비기능사

유압 브레이크 회로내에서 마스터 실린더 리턴 스프링은 언제나 첵 밸브를 밀고 있기 때문에 회로내에 어느정도 압력이 남게되는데 …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69%

유압 브레이크 회로내에서 마스터 실린더 리턴 스프링은 언제나 첵 밸브를 밀고 있기 때문에 회로내에 어느정도 압력이 남게되는데 이를 잔압이라 한다. 잔압의 역할이 아닌 것은?

브레이크 제동력 증가

공기의 침입 방지

오일의 누설 방지

베이퍼록 방지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