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하면 합격이 될수가있나요? 매일가는데 불합격만나와요

제과/제빵기능사

어떻게 하면 합격이 될수가있나요? 매일가는데 불합격만나와요

합격이 안와서 너무 속상한데 어떻게 열심히 합격하는방법 알려주세요

1,132명이 봤어요

댓글 2

함은지 첫 댓글
2026.01.23 10:27
유투브빵선생 필기  한번쭉 보시고.... 기출문제 처움부터 끝까지 다풀고... 모의고사 계속 돌려보세요..
applea57c09e2
2026.03.20 10:45
매일가는데 43이면 다른쪽을 알아보시는게 좋을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