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만 더 공부 하면 시험이번에는 잘할수있을까요?또 못하면 어떻하죠 저는 합격 가능할까요?

제과/제빵기능사

하루만 더 공부 하면 시험이번에는 잘할수있을까요?또 못하면 어떻하죠 저는 합격 가능할까요?

 이번에는 잘할수있을까요?

743명이 봤어요

댓글 2

루모라 첫 댓글
2026.01.23 19:02
초코릿 생산 하는데 필요한 도구는? 문제 나오고 당류의 강미도가 강한순서 나열 된것은 문제 나오고 전분의 분해하는 효소는? 문제 나오고 반죽의 얼음계산 공식 문제 안나오고 문제를 많이 풀어야 해요
은주15 작성자
2026.01.24 15:23
다 풀어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