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과/제빵기능사 apple9ccf0904 2025.11.12 22:05 중1 자격증 시험 꿀팁주세요… 다음주 월요일에 치는데 너무 어려워요 제과제빵 같이 보려는데 너무 헷갈려 죽겠어요 빵선생님 책도 사서 강의보면서 했는데 모의고사는 맨날 60초중반대 나오고 실전에서 잘 칠 수 있을지 모르겠어요 꿀팁전수해주세요 선배님들.. 828명이 봤어요 공감해요0
댓글 0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