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빵 질문이요

제과/제빵기능사

제빵 질문이요

5번 넘게 보는 거 같은데 늘 56, 58점 이렇게 나와서 힘드네요,,,

 

나뭇잎 모양 초콜렛 이름이 뭘까요? 볼때마다 2번은 꼭 나오는 거 같은데ㅜㅜ 어딜 찾아도 안 나와서요 그리고 공부 팁 좀 알려주세요 ㅠㅠ 여기서 기출 풀면 늘 70점인데 시험만 보면 저러네요

903명이 봤어요

댓글 0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