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주 월요일 시험인데 마무리 어떻게 해야할까요?

제과/제빵기능사

담주 월요일 시험인데 마무리 어떻게 해야할까요?

기출문제 ,모의고사 위주로 많이 나오나요?? 새로운문제가 더 많이나오나요?? 마무리공부 어떻게 해야할까요?

1,097명이 봤어요

댓글 2

장현서 첫 댓글
2025.08.16 07:34
기출문제 위주로 많이 공부하시면 풀 수 있다는데,,
저는 아직 해본 적이 없기 때문에 "이렇게 해라" 라고 말씀을 드리는데
쉽지 않네요 그래도 화이팅하세요~!!
혜무핑
2025.08.20 21:35
기출문제에서 어느정도 변형은 있을 수 있지만 기출문제 많이 푸시면 도움이 많이 될 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