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과제빵 필기

제과/제빵기능사

제과제빵 필기

이 앱으로 기출문제만 풀어도 합격할수있나요?

1,383명이 봤어요

댓글 3

김영복 첫 댓글
2025.08.08 19:26
오늘 봤는데 진짜 하나도 안나와서 떨어졌어요….
함은지
2025.08.09 10:48
흐름을 알고 싶으면 빵선생 과외교실 유튜브에 이론 설명 영상 있어요.. 전 이분거 책사서 같이공부하고 기출문제 처음부터 끝까지 다풀고 모의고사 계속 돌렸어요.. 이분꺼 추천 드립니다..
apple84c2086a
2025.08.13 01:32
솔직히 저는 이 앱이랑 다른 기출문제 돌렸는데 많이 나오긴 했어요! 1개 틀려서 58.33으로 탈락해서 다음주에 다시 보러가는데 도움은 됐으나 이것만 본다고 해서는 아닙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