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과/제빵기능사 silverbin 2025.07.31 18:01 내일 제과 시험보는데 잘 할수있을까용 모의시험 60-70점대 계속 나오고 있는데 내일 잘 하고올수있을까요 ㅜㅜ 모르는 문제만 나올까봐 걱정이되어요 1,148명이 봤어요 공감해요0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