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제과 시험보는데 잘 할수있을까용

제과/제빵기능사

내일 제과 시험보는데 잘 할수있을까용

모의시험 60-70점대 계속 나오고 있는데

내일 잘 하고올수있을까요 ㅜㅜ 

모르는 문제만 나올까봐 걱정이되어요

1,148명이 봤어요

댓글 2

apple84c2086a 첫 댓글
2025.08.06 01:41
잘 보셨을까요?
silverbin 작성자
2025.08.21 14:02
기출넷안나오는 문제가 좀 나오긴했지만 붙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