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과 필기시험 탈락…

제과/제빵기능사

제과 필기시험 탈락…

방금 시험 치고 왔는데 53? 57? 나왔어요...

기출문제만 엄청 풀었는데 아예 다른 문제들 나왔어요ㅡ.ㅡ;;

담주 같은 시간 같은 요일에 재시 치러 가는데 공부 꿀팁 좀.. 

1,309명이 봤어요

댓글 1

silverbin 첫 댓글
2025.07.29 20:29
계속계속 풀면 모르는 문제가 계속계속나와용 복습계속하면 좋응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