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탕의역할

제과/제빵기능사

설탕의역할

제빵에서의 설탕역할, 제과에서의 설탕역할 알 수 있을까요?

2,282명이 봤어요

댓글 2

함은지 첫 댓글
2025.03.25 10:24
제과는 설탕 퍼지거나 모양 잡아주고..부피 늘려주는 역할??
함은지
2025.04.12 18:41
제빵은 발효 도와주는역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