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의고사

제과/제빵기능사

모의고사

제과제방 온라인 모의고사 시험 평균 몇 정도 나와야 되나요 70점대 정도 나오면안정권인가요 ?


2,255명이 봤어요

댓글 1

함은지 첫 댓글
2025.03.15 10:57
쪼굼만 더 올려보세요...시험 난이도가 많이 올라가서..점수좀 올리고 가면... 덜떨릴듯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