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빵 자격증 모의시험

제과/제빵기능사

제빵 자격증 모의시험

모의시험볼때 네이버나 계산기 하나도 안쓰면 60초~후 까지 나오는데 쓰면 70초~중 까지나와요 ㅜㅜ 시험 2일 남았는데 꿀팁좀 주세요 ㅜㅜ!

2,176명이 봤어요

댓글 1

함은지 첫 댓글
2025.01.25 10:47
음.... 계속 모의고사 돌리고 문제 익숙하게 만드세요.... 전 제과 실기 준비중인데... 죽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