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과/제빵기능사 dheik21 2024.11.04 22:34 드디어 합격 제빵보다 제과를 더 많이 봤는데 포기만 안하면 언젠간은 붙더라고요!! 필기 준비하시는분들 포기하지마시고 끝까지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제과 6번만에 68점으로 붙었어요 ㅎㅎ 제빵 실기보다 더 높은 점수를 받아서 기분은 좋네요 ㅎㅎ 2,771명이 봤어요 공감해요2
댓글 2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노력하신 모습이 정말 멋집니다. 제과 시험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서 더 기쁘셨겠어요! 제빵보다 더 어려운 도전이었을 텐데도 끝까지 해내신 의지에 많은 분들이 힘을 얻을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멋진 베이킹 여정이 이어지기를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