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터디룸 > 기출넷

스터디룸

문제 질문부터 합격 후기까지 함께 나눠요.

과목
필기시험 관련
제가 처음 제과제빵 필기 보러갔을땐 기출넷으로 50점 후반에서 60초반 점수로 나오다가 가서 필기 봤는데 둘다 떨어지고 2번째 보러 갔을땐 기출넷으로 60점 후반대에서 70점대가 가끔 나와서 보러 갔더니 제과56 제
apple9ad208d74일 전조회 47
제과제빵 필기 질문
기출넷으로 몇점 받아야 안정권으로 합격할 수 있을까요ㅠ 제제로 입시중이라 시간이 없어서 원패스 하고싶은데 조금 어렵네요 ㅠㅡㅠ 60점 이상은 나오는데 불안해요 ㅠ 기출넷보다 많이 어려울까요?! n수생분들 고3 한 명
y1sii01주 전조회 169
2
필기
6.9일에 필기시험인데 4번째에도 불합했는데 5번째는 붙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될까요..?
웅야2주 전조회 122
제과 필기도 한번에 합격!
기출넷 덕분에 제빵 필기 한번에 합격했는데 제과도 한번에 합격했네요~ 감사합니다ㅎㅎ
큰부리새2주 전조회 168
12
제과질문이요
제과필기 문제 자주나오는 문제만공부 하면 제과필기붙을까요
제과2026.05.13 20:34조회 248
1
제과랑 제빵 둘 다 원패스 했어여
확실히 기출문제가 도움이 돼여ㅠㅠ 전 암기보다 기출문제를 많이 풀고 오답노트도 했는데 정말 도움 많이 됩니당 모두 다 합격하세여!!!
xxsu082026.05.12 12:10조회 271
22
제빵 필기에 관해서
제가 진로를 고민하다가 고3 지금 현재 제과제빵을 시작해서 4월달 말 ~ 5월달 초 해서 제과제빵 필기를 떨려는 목표를 가지고 잇습니다. 지금 위탁과정하면서 제과제빵 공통이론 쪽지시험보고 갑자기 발리 따고 싶다는 생
apple9255088b2026.04.11 14:28조회 603
2
오늘 시험 치고 왔어요
제과는 원패스 했는데 제빵은 두 번 째 입니다 ㅜ 오늘 제빵 시험 치고 왔어요 ~ 합격했어요 시험 치기 직전까지 오답노트 학습하기가 도움 많이 됐습니다 다들 포기하지 마시고 힘내세용!!
빈맘2026.04.10 14:16조회 461
14
제과필기 불합했어요ㅠㅠ
58점대로 불합했는데 점수 올리는 꿀팁 있나요?
집집2026.04.03 12:34조회 743
2
제빵 필기 한번에 합격했어요!
기출넷 덕분에 한번에 제빵 76.66 합격했습니다! 제과 공부도 얼른 해야겠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큰부리새2026.04.02 17:59조회 535
12
제과필기 합격했어요~
빵선생 30분요약본이랑 기출넷 학습모드랑 모의고사만 계속 돌렸습니다 책은 사놓고 거의 안봤네요 ㅎㅎ 모의고사 60~70점대 나왔는데 68점으로 합격했습니다! 평소에 유튜브 요약본 그냥 편하게 계속 들으시면 좋은 것
강채연2026.04.01 14:20조회 432
12
제과 필기 합격
61.333 합격했어요 제빵만 공부하다가 어제 빵선생 처음봤는데 공통된항목이 많아서그런지 합격했네요
applea57c09e22026.03.24 11:48조회 394
12
방금 제과78/제빵61 로 원패스했어요!
저도 여기서 많이많이 공부에 도움이 되었어서 후기공유해요 모의고사 30회차? 정도 풀었던거같고 건시스템/기출넷/빵선생님 으루 공부했어요 빵선생님 진짜 감사합니다 이해가 되도록 잘설명해주심 모의고사보면 평균 70점대로
apple9f42093d2026.03.20 14:06조회 597
3
제과제빵
제가 다음주 월요일에 시험을 보려가는데 합격가능할수있나요? 다음주 제과제빵 보는데 어떻게 ㄱ 공부하는게 좋을까요?알려줘
은주152026.03.10 22:03조회 532
1
제과 기능사 필기 1트만에 합격!
제과 필기 63점으로 합격했습니다! 기받아가세용
apple8e7f08d12026.03.05 19:03조회 860
67
제빵 필기 합격~
오늘 막 방금 시험 치르고 나왔는데 합격 했어요~ 솔직히 오늘까지 제빵 필기만 몇번을 시도하고... 떨어질때 의욕도 사라지고 오늘도 떨어지면 진짜 나중에 시도하거나 아예 포기까지 생각했는데 이 어플로 공부했던 효과가
공뷰햐쟈2026.03.04 15:42조회 535
72
제과제빵 필기 합격 가능할까요..
기출넷 모의시험 계속 돌리면 둘 다 80후반에서 90후반까지 점수가 나오는데 계속 문제 더 풀어보고 오답노트도 풀어보면 합격 가능할까요?ㅠㅠ
apple9a5408f82026.02.10 00:22조회 709
21
어떻게 하면 합격이 될수가있나요? 매일가는데 불합격만나와요
합격이 안와서 너무 속상한데 어떻게 열심히 합격하는방법 알려주세요
은주152026.01.21 19:03조회 1,132
12
하루만 더 공부 하면 시험이번에는 잘할수있을까요?또 못하면 어떻하죠 저는 합격 가능할까요?
이번에는 잘할수있을까요?
은주152026.01.19 21:59조회 743
2
제과필기 질문이요
기출넷 제과이론과 모의고사랑 오답노트 같이 준비하면 제과필기시험에 붙을수 있을까요
제과2026.01.19 19:01조회 693
2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