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터디룸 > 기출넷
기출넷
기출 풀이로 합격선까지 빠르게
기출넷
0
모의시험
온라인 모의시험
실시간 모의시험 결과
오답노트
기출해설
스터디룸
운전기능사
조리기능사
미용사
이용사
제과/제빵기능사
전기기능사
정보처리기능사
산림기능사
통합 과목
모의시험
온라인 모의시험
실시간 모의시험 결과
오답노트
기출해설
스터디룸
운전기능사
조리기능사
미용사
이용사
제과/제빵기능사
전기기능사
정보처리기능사
산림기능사
통합 과목
메인
모의시험
오답노트
기출해설
스터디룸
0
스터디룸
문제 질문부터 합격 후기까지 함께 나눠요.
전체 글
질문
시험후기
팁
과목
전체
필기시험 관련
제가 처음 제과제빵 필기 보러갔을땐 기출넷으로 50점 후반에서 60초반 점수로 나오다가 가서 필기 봤는데 둘다 떨어지고 2번째 보러 갔을땐 기출넷으로 60점 후반대에서 70점대가 가끔 나와서 보러 갔더니 제과56 제
apple9ad208d7
·
4일 전
·
조회 47
제과제빵 필기 질문
기출넷으로 몇점 받아야 안정권으로 합격할 수 있을까요ㅠ 제제로 입시중이라 시간이 없어서 원패스 하고싶은데 조금 어렵네요 ㅠㅡㅠ 60점 이상은 나오는데 불안해요 ㅠ 기출넷보다 많이 어려울까요?! n수생분들 고3 한 명
y1sii0
·
1주 전
·
조회 169
2
필기
6.9일에 필기시험인데 4번째에도 불합했는데 5번째는 붙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될까요..?
웅야
·
2주 전
·
조회 122
제과 필기도 한번에 합격!
기출넷 덕분에 제빵 필기 한번에 합격했는데 제과도 한번에 합격했네요~ 감사합니다ㅎㅎ
큰부리새
·
2주 전
·
조회 168
1
2
제과질문이요
제과필기 문제 자주나오는 문제만공부 하면 제과필기붙을까요
제과
·
2026.05.13 20:34
·
조회 248
1
제과랑 제빵 둘 다 원패스 했어여
확실히 기출문제가 도움이 돼여ㅠㅠ 전 암기보다 기출문제를 많이 풀고 오답노트도 했는데 정말 도움 많이 됩니당 모두 다 합격하세여!!!
xxsu08
·
2026.05.12 12:10
·
조회 271
2
2
제빵 필기에 관해서
제가 진로를 고민하다가 고3 지금 현재 제과제빵을 시작해서 4월달 말 ~ 5월달 초 해서 제과제빵 필기를 떨려는 목표를 가지고 잇습니다. 지금 위탁과정하면서 제과제빵 공통이론 쪽지시험보고 갑자기 발리 따고 싶다는 생
apple9255088b
·
2026.04.11 14:28
·
조회 603
2
오늘 시험 치고 왔어요
제과는 원패스 했는데 제빵은 두 번 째 입니다 ㅜ 오늘 제빵 시험 치고 왔어요 ~ 합격했어요 시험 치기 직전까지 오답노트 학습하기가 도움 많이 됐습니다 다들 포기하지 마시고 힘내세용!!
빈맘
·
2026.04.10 14:16
·
조회 461
1
4
제과필기 불합했어요ㅠㅠ
58점대로 불합했는데 점수 올리는 꿀팁 있나요?
집집
·
2026.04.03 12:34
·
조회 743
2
제빵 필기 한번에 합격했어요!
기출넷 덕분에 한번에 제빵 76.66 합격했습니다! 제과 공부도 얼른 해야겠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큰부리새
·
2026.04.02 17:59
·
조회 535
1
2
제과필기 합격했어요~
빵선생 30분요약본이랑 기출넷 학습모드랑 모의고사만 계속 돌렸습니다 책은 사놓고 거의 안봤네요 ㅎㅎ 모의고사 60~70점대 나왔는데 68점으로 합격했습니다! 평소에 유튜브 요약본 그냥 편하게 계속 들으시면 좋은 것
강채연
·
2026.04.01 14:20
·
조회 432
1
2
제과 필기 합격
61.333 합격했어요 제빵만 공부하다가 어제 빵선생 처음봤는데 공통된항목이 많아서그런지 합격했네요
applea57c09e2
·
2026.03.24 11:48
·
조회 394
1
2
방금 제과78/제빵61 로 원패스했어요!
저도 여기서 많이많이 공부에 도움이 되었어서 후기공유해요 모의고사 30회차? 정도 풀었던거같고 건시스템/기출넷/빵선생님 으루 공부했어요 빵선생님 진짜 감사합니다 이해가 되도록 잘설명해주심 모의고사보면 평균 70점대로
apple9f42093d
·
2026.03.20 14:06
·
조회 597
3
제과제빵
제가 다음주 월요일에 시험을 보려가는데 합격가능할수있나요? 다음주 제과제빵 보는데 어떻게 ㄱ 공부하는게 좋을까요?알려줘
은주15
·
2026.03.10 22:03
·
조회 532
1
제과 기능사 필기 1트만에 합격!
제과 필기 63점으로 합격했습니다! 기받아가세용
apple8e7f08d1
·
2026.03.05 19:03
·
조회 860
6
7
제빵 필기 합격~
오늘 막 방금 시험 치르고 나왔는데 합격 했어요~ 솔직히 오늘까지 제빵 필기만 몇번을 시도하고... 떨어질때 의욕도 사라지고 오늘도 떨어지면 진짜 나중에 시도하거나 아예 포기까지 생각했는데 이 어플로 공부했던 효과가
공뷰햐쟈
·
2026.03.04 15:42
·
조회 535
7
2
제과제빵 필기 합격 가능할까요..
기출넷 모의시험 계속 돌리면 둘 다 80후반에서 90후반까지 점수가 나오는데 계속 문제 더 풀어보고 오답노트도 풀어보면 합격 가능할까요?ㅠㅠ
apple9a5408f8
·
2026.02.10 00:22
·
조회 709
2
1
어떻게 하면 합격이 될수가있나요? 매일가는데 불합격만나와요
합격이 안와서 너무 속상한데 어떻게 열심히 합격하는방법 알려주세요
은주15
·
2026.01.21 19:03
·
조회 1,132
1
2
하루만 더 공부 하면 시험이번에는 잘할수있을까요?또 못하면 어떻하죠 저는 합격 가능할까요?
이번에는 잘할수있을까요?
은주15
·
2026.01.19 21:59
·
조회 743
2
제과필기 질문이요
기출넷 제과이론과 모의고사랑 오답노트 같이 준비하면 제과필기시험에 붙을수 있을까요
제과
·
2026.01.19 19:01
·
조회 693
2
글을 더 불러오는 중
모든 글을 확인했어요
글쓰기
과목 선택
과목명 검색
검색 결과가 없어요.
다른 과목명으로 검색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