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작업시 움직임을 사실적으로 표현하기 위하여 움직이는 개체를 흐릿하게 표현하고자 할 때 사용하는 기법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컴퓨터그래픽스운용기능사
컴퓨터그래픽스운용기능사

3D 작업시 움직임을 사실적으로 표현하기 위하여 움직이는 개체를 흐릿하게 표현하고자 할 때 사용하는 기법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96%

3D 작업시 움직임을 사실적으로 표현하기 위하여 움직이는 개체를 흐릿하게 표현하고자 할 때 사용하는 기법은?

안티 앨리어싱(Anti-aliasing)

모션 블러(Mothion blur)

메타 볼(Meta ball)

로토스코핑(Rotoscoping)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