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차원 컴퓨터 그래픽스의 셰이딩(Shading) 기법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컴퓨터그래픽스운용기능사
컴퓨터그래픽스운용기능사

3차원 컴퓨터 그래픽스의 셰이딩(Shading) 기법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속성암기 모드 0 정답률 : 27%

3차원 컴퓨터 그래픽스의 셰이딩(Shading) 기법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퐁 셰이딩은 플라스틱 질감을 표현하기에 적합하다.

고라우드 셰이딩 Smooth Shading 방식의 일종이다.

플랫 셰이딩은 표면 재질의 특성은 고려하지 않는 셰이딩 기법이다.

플랫 셰이딩은 고라우드 셰이딩에 비해 한결 부드럽게 표현된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