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P 광고 디자인에 대한 설명 중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컴퓨터그래픽스운용기능사
컴퓨터그래픽스운용기능사

P.O.P 광고 디자인에 대한 설명 중 틀린 것은?

속성암기 모드 0 정답률 : 80%

P.O.P 광고 디자인에 대한 설명 중 틀린 것은?

구매자가 구입하는 그 장소에서 이루어지는 광고를 의미한다.

소매점 광고로서 매장에서의 소비자 행동양식에 초점을 맞춘 것이다.

P.O.P 광고 개념이 성립된 것은 1930년대 미국에서이다.

실제 구매행동을 유발시키기보다는 이미지 정보를 전달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