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오브제의 표면을 사실적으로 표현하기 위하여 프로그램 상 만들어진 무늬와 2D 이미지를 적용하여 사실적인 이미지를 만들 수 있도록 하는 작업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컴퓨터그래픽스운용기능사
컴퓨터그래픽스운용기능사

3D 오브제의 표면을 사실적으로 표현하기 위하여 프로그램 상 만들어진 무늬와 2D 이미지를 적용하여 사실적인 이미지를 만들 수…

속성암기 모드 0 정답률 : 62%

3D 오브제의 표면을 사실적으로 표현하기 위하여 프로그램 상 만들어진 무늬와 2D 이미지를 적용하여 사실적인 이미지를 만들 수 있도록 하는 작업은?

포토리얼(Photoreal)

안티앨리어싱(Anti-Aliasing)

매핑(Mapping)

패치(Patch)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