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더링의 윤곽선 표현기법에 대한 설명 중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컴퓨터그래픽스운용기능사
컴퓨터그래픽스운용기능사

렌더링의 윤곽선 표현기법에 대한 설명 중 틀린 것은?

속성암기 모드 0 정답률 : 43%

렌더링의 윤곽선 표현기법에 대한 설명 중 틀린 것은?

눈에 가까운 곳은 굵게 하며 눈에서 멀어질수록 가늘게 처리한다.

어두운 곳은 부드럽고, 밝은 곳을 날카롭게 한다.

R(radius)부는 한가운데를 분명히 하도록 한다.

R(radius)부와 직선이 이어지는 부분을 뚜렷이 표현한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