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차원 프로그램에서 입체물을 만들기 위한 좌표 X, Y, Z 축의 설명이 옳은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컴퓨터그래픽스운용기능사
컴퓨터그래픽스운용기능사

3차원 프로그램에서 입체물을 만들기 위한 좌표 X, Y, Z 축의 설명이 옳은 것은?

속성암기 모드 0 정답률 : 61%

3차원 프로그램에서 입체물을 만들기 위한 좌표 X, Y, Z 축의 설명이 옳은 것은?

X=높이, Y=너비, Z=깊이

X=길이, Y=깊이, Z=너비

X=선,Y=면,Z=면적

X=너비, Y=높이, Z=깊이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