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중 평면적인 모델에 3차원적인 입체감을 주기 위해 빛의 변화 등을 계산하여 채색해 나가는 렌더링 기법이 아닌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홈 > 학습하기 > 컴퓨터그래픽스운용기능사
컴퓨터그래픽스운용기능사

다음 중 평면적인 모델에 3차원적인 입체감을 주기 위해 빛의 변화 등을 계산하여 채색해 나가는 렌더링 기법이 아닌 것은?

속성암기 모드 0 정답률 : 38%

다음 중 평면적인 모델에 3차원적인 입체감을 주기 위해 빛의 변화 등을 계산하여 채색해 나가는 렌더링 기법이 아닌 것은?

라디오시티(Radiosity) 방식

모핑(Morphing)방식

레이 캐스팅(Ray Casting) 방식

레이 트레이싱(Ray Tracing) 방식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