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디자인을 위한 색채 기호 조사에 관한 설명이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컬러리스트산업기사
컬러리스트산업기사

제품 디자인을 위한 색채 기호 조사에 관한 설명이 틀린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제품 디자인을 위한 색채 기호 조사에 관한 설명이 틀린 것은?

문화적인 요인과 인성적인 요인이 혼합되어 나타난다.

기업이 시장의 요구에 응하기 위해서는 색채의 선택 범위를 다양화하는 것이 좋다.

현대에 오면서 색채에 대한 요구나 만족도는 일정한 방향으로 한다.

자신의 감성을 억제하는 사람은 청색, 녹색을 좋아하는 적색을 싫어하는 경향이 있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