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의 가장 기초는 인간의 욕구이다. 매슬로우(Maslow)는 이러한 인간의 욕구를 다섯 계층으로 구분하였다. 잘못 설명된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컬러리스트산업기사
컬러리스트산업기사

마케팅의 가장 기초는 인간의 욕구이다. 매슬로우(Maslow)는 이러한 인간의 욕구를 다섯 계층으로 구분하였다. 잘못 설명된 …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마케팅의 가장 기초는 인간의 욕구이다. 매슬로우(Maslow)는 이러한 인간의 욕구를 다섯 계층으로 구분하였다. 잘못 설명된 것은?

자아실현 욕구 - 자아개발의 실현

생리적 욕구 - 배고픔, 갈증

사회적 욕구 - 자존심, 인식, 지위

안전 욕구 - 안전, 보호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