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채 시장조사과정에서 동종시장의 타제품과의 상대적 위치를 파악함으로써 전반적인 시장에서의 자사의 위치를 파악하고 새로운 제품기회를 포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마케팅 기법은?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홈 > 학습하기 > 컬러리스트산업기사
컬러리스트산업기사

색채 시장조사과정에서 동종시장의 타제품과의 상대적 위치를 파악함으로써 전반적인 시장에서의 자사의 위치를 파악하고 새로운 제품기…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풀이 준비

색채 시장조사과정에서 동종시장의 타제품과의 상대적 위치를 파악함으로써 전반적인 시장에서의 자사의 위치를 파악하고 새로운 제품기회를 포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마케팅 기법은?

제품 사용성 평가(usability test)

스트리트 워칭(street watching)

표적 마케팅(market targeting)

제품 포지셔닝(product positioning)

,

0 Comments
  1. 과목 또는 시행일 탭 내의 과목 및 시행일을 클릭하시면, 해당 과목 및 시행일의 문제만 필터링하여 볼 수 있습니다.
  2. '문제풀이 모드'와 '속성암기 모드' 중 선택하여 학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다음문제'를 클릭하시면 동일 시험의 문제 중 학습에 가장 효과적인 다음 문제로 이동합니다.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