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은 제품에 대한 수요에 영향을 주기 위해 소비자를 자극 할 수 있는 모든 수단을 활용한다. 기업이 활용하는 마케팅 자극(4P)이 아닌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홈 > 학습하기 > 컬러리스트산업기사
컬러리스트산업기사

기업은 제품에 대한 수요에 영향을 주기 위해 소비자를 자극 할 수 있는 모든 수단을 활용한다. 기업이 활용하는 마케팅 자극(4…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풀이 준비

기업은 제품에 대한 수요에 영향을 주기 위해 소비자를 자극 할 수 있는 모든 수단을 활용한다. 기업이 활용하는 마케팅 자극(4P)이 아닌 것은?

제품 (Product)

판매시기 (Period)

판매촉진 (Promotion)

가격 (Price)

,

0 Comments
  1. 과목 또는 시행일 탭 내의 과목 및 시행일을 클릭하시면, 해당 과목 및 시행일의 문제만 필터링하여 볼 수 있습니다.
  2. '문제풀이 모드'와 '속성암기 모드' 중 선택하여 학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다음문제'를 클릭하시면 동일 시험의 문제 중 학습에 가장 효과적인 다음 문제로 이동합니다.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