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중 색채가 갖는 공감각적 특성이 마케팅에 적용된 사례로 틀린 것은? 민족은 한색계통을 좋아한다.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컬러리스트산업기사
컬러리스트산업기사

다음 중 색채가 갖는 공감각적 특성이 마케팅에 적용된 사례로 틀린 것은? 민족은 한색계통을 좋아한다.

속성암기 모드 0 정답률 : -

다음 중 색채가 갖는 공감각적 특성이 마케팅에 적용된 사례로 틀린 것은? 민족은 한색계통을 좋아한다.

주황색 계통의 레스토랑 실내

녹색 계통의 유기농 제품 상점 감각이 발달하여 선호한다.

파란색 계통의 음식 접시

갈색 계통의 커피 자판기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