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Corporate Identity)의 개념으로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컬러리스트산업기사
컬러리스트산업기사

CI(Corporate Identity)의 개념으로 틀린 것은?

속성암기 모드 0 정답률 : -

CI(Corporate Identity)의 개념으로 틀린 것은?

기업의 자기 발견과 자기실현의 프로그램이며, 기업문화 자체이다.

아이덴티티 디자인 구축의 목적에서 기업 내 구성원의 결속과 화합을 우선하지는 않는다.

기존 이미지의 노후 또는 경쟁사보다 유리한 이미지를 만들어야 할 때 도입한다.

기업이나 기관의 최초 창립 및 설립 때, 기업 간 인수, 합병 등의 경영상 큰 변화가 있을 때 도입한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