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채 시장조사 과정에서 동종시장의 타제품과의 상대적 위치를 파악함으로써 전반적인 시장에서의 자사의 위치를파악하고 새로운 제품기회를 포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마케팅 기법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컬러리스트산업기사
컬러리스트산업기사

색채 시장조사 과정에서 동종시장의 타제품과의 상대적 위치를 파악함으로써 전반적인 시장에서의 자사의 위치를파악하고 새로운 제품기…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색채 시장조사 과정에서 동종시장의 타제품과의 상대적 위치를 파악함으로써 전반적인 시장에서의 자사의 위치를파악하고 새로운 제품기회를 포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마케팅 기법은?

제품 사용성 평가(usability test)

스트리트 워칭(street watching)

표적 마케팅(market targeting)

제품 포지셔닝(product positioning)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