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채마케팅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컬러리스트산업기사
컬러리스트산업기사

색채마케팅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색채마케팅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색채마케팅은 제품과 디자인의 문제로 제한된다.

모든 고객을 만족시킬 수 없기 때문에 세분화하여 포지셔닝 한다.

과학적으로 조사, 분석하여 소비자에게 효과적으로 홍보하기 위한 것이다.

소비자의 구매욕구를 자극하여 이윤을 창출하기 위한 계획, 조직, 조정, 통제하는 것이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