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채 시장조사의 자료수집 방법 중 현장관찰법의 설명으로 옳은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컬러리스트산업기사
컬러리스트산업기사

색채 시장조사의 자료수집 방법 중 현장관찰법의 설명으로 옳은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색채 시장조사의 자료수집 방법 중 현장관찰법의 설명으로 옳은 것은?

특정한 효과나 정확한 정보를 얻고자 할 때 색채실험을 하거나 실험집단과 통제집단의 비교를 통해 측정

조사의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소비자의 반응을 보거나 대화나 불만사항 등을 들음으로써 정보를 수집

신제품 출시 전 광고나 제품의 방향성을 수립하기 위해 표적 집단을 조사하는 방법

약 6.10명으로 구성된 소비자와의 지속적인 인터뷰를 통해 색선호도나 문제점 등을 조사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