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채마케팅 중 제품 포지셔닝(positioning)에 대한 설명 중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컬러리스트기사
컬러리스트기사

색채마케팅 중 제품 포지셔닝(positioning)에 대한 설명 중 틀린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색채마케팅 중 제품 포지셔닝(positioning)에 대한 설명 중 틀린 것은?

소비자들은 특정 제품의 포지셔닝을 이해하면 구매를 망설이게 된다.

경쟁적인 우위를 확보할 수 있는 적절한 이점을 선정한다.

자사의 포지셔닝 콘셉트를 효과적으로 실행하여야 한다.

모든 잠재적인 경쟁적 이점을 확인한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