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채 시장조사 기법 중 서베이(Survey) 조사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컬러리스트기사
컬러리스트기사

색채 시장조사 기법 중 서베이(Survey) 조사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색채 시장조사 기법 중 서베이(Survey) 조사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일반 소비자들의 제품구매 및 이용 상황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고 분석하는 방법이다.

조사원이 직접 거리나 가정을 방문하여 조사하는 방법이다.

조사의 주목적은 시장 점유율의 변화와 마케팅 변화의 변수를 파악하는 것이다.

기업의 전반적 마케팅 전략수립의 기본 자료를 수집하기 위한 조사로 활용된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