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개념의 관리는 도입기, 심화기, 강화기 순으로 나눌수 있다. 브랜드 유형에 따른 관리의 단계와 설명이 잘못된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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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개념의 관리는 도입기, 심화기, 강화기 순으로 나눌수 있다. 브랜드 유형에 따른 관리의 단계와 설명이 잘못된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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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개념의 관리는 도입기, 심화기, 강화기 순으로 나눌수 있다. 브랜드 유형에 따른 관리의 단계와 설명이 잘못된것은?

효능충족 브랜드는 일상생활에서 실제적인 문제를 해결해 줄 수 있어야 한다.

긍지추구 브랜드는 도입기에 구매의 제한성을 강조한다.

경험유회 브랜드는 강화기에 동일한 이미지통합전략으로 라이프스타일을 형성하게 된다.

브랜드 개념의 관리단계는 시장 상황에 따라 피동적으로 변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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