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의 수명주기에 따른 마케팅 믹스 전략에 대한 설명이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홈 > 학습하기 > 컬러리스트기사
컬러리스트기사

제품의 수명주기에 따른 마케팅 믹스 전략에 대한 설명이 틀린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풀이 준비

제품의 수명주기에 따른 마케팅 믹스 전략에 대한 설명이 틀린 것은?

도입기 : 기초적인 제품을 원가가산가격으로 선택적 유통을 실시하며 제품인지도 향상을 위한 광고를 실시한다.

성장기 : 서비스나 보증제와 같은 방법으로 제품을 확대시키고 시장침투가격으로 선택적 유통을 실시하며 시장 내 지명도 향상과 관심형성을 위한 광고를 실시한다.

성숙기 : 상품과 모델을 다양화하며 경쟁대응 가격으로 집약적 유통을 실시하고 브랜드와 혜택의 차이를 강조한 광고를 실시한다.

쇠퇴기 : 취약 제품은 폐기하며 가격인하를 실시하고 선택적 유통으로 수익성이 적은 유통망은 폐쇄하며 충성도가 강한 고객 유치를 위한 광고를 실시한다.

,

0 Comments
  1. 과목 또는 시행일 탭 내의 과목 및 시행일을 클릭하시면, 해당 과목 및 시행일의 문제만 필터링하여 볼 수 있습니다.
  2. '문제풀이 모드'와 '속성암기 모드' 중 선택하여 학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다음문제'를 클릭하시면 동일 시험의 문제 중 학습에 가장 효과적인 다음 문제로 이동합니다.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