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의 종류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홈 > 학습하기 > 컬러리스트기사
컬러리스트기사

DM의 종류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풀이 준비

DM의 종류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팜플렛, 카탈로그, 브로슈어, 서신 등 소구 대상이 명확하다.

집중적인 설득을 할 수 있는 광고로 소비자에게 우편이나 이메일로 전달된다.

예상고객을 수집, 관리하기 어려워 주목성이 떨어질 수 있다.

지역과 소구대상이 한정되어 있어 광범위한 광고가 어렵다.

,

0 Comments
  1. 과목 또는 시행일 탭 내의 과목 및 시행일을 클릭하시면, 해당 과목 및 시행일의 문제만 필터링하여 볼 수 있습니다.
  2. '문제풀이 모드'와 '속성암기 모드' 중 선택하여 학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다음문제'를 클릭하시면 동일 시험의 문제 중 학습에 가장 효과적인 다음 문제로 이동합니다.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