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채와 점포의 매장연출기법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컬러리스트기사
컬러리스트기사

색채와 점포의 매장연출기법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색채와 점포의 매장연출기법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판촉매장에서 적절한 색채계획과 조명은 쾌적한 분위기 연출로 진열효과에 의한 판매촉진을 일으키나 근무자의 능률에는 별 효과를 주지 못한다.

색채학자 파버 비렌(FaberBirren)은 “슈퍼마켓에서의 판매테크닉은 시각적인 요소에 달려있고 훌륭한 점포 배색은 종업원에게 좋은 영향을 주며 원활한 판매를 가능하게 한다. ” 라고 했다.

신디케이트(Syndicate)는 “대중시장의 스토어는 판매되는 상품과 마찬가지로 민족적이고 인기있는 색채를 장식에 반영시키고 있다. ”라고 했다.

하워드 케찹(HowardKetcham)은 “슈퍼마켓이야 말로 색채 계획의 가치를 급속하게 습득하고 있다. ”라고 강조하였다.

,

0 Comments